티스토리 뷰

MBC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N 1월 6일 월요일 2410회에서 할매식당 코너에서 소개된 조개칼국수 할매식당 연락처 주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조개칼국수 할매식당 주소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만 원으로 즐기는, 수리산 할머니의 조개 칼국수

경기도 안양 수리산 근처에는 단돈 1만 원으로 조개찜과 칼국수를 즐길 수 있는 숨은 맛집이 있다. 70세 김영옥 할머니가 운영하는 이 식당은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손맛으로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두부집에서 시작된 손맛의 연장선
두부 전문점을 운영하던 김영옥 할머니는 코로나19로 가게 문을 잠시 닫아야 했지만, 이후 조개 칼국수로 새롭게 도전했다. 매일 신선하게 들여오는 조개와 직접 반죽한 면발로 만드는 칼국수는 진한 국물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다.


푸짐한 조개, 그리고 정성 담긴 한 그릇
인천에서 공수한 제철 조개는 풍성한 양과 신선함을 자랑한다. 조개를 맛본 뒤 남은 육수에 넣어 끓이는 칼국수는 깊은 감칠맛을 선사하며, 직접 담근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조화를 이룬다.


감사로 채워지는 식당
어려운 시기를 지나면서도 변치 않은 손맛과 정성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할머니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늘 감사하다고 전한다. 가성비 좋은 한 끼 속에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 담겨 있다.


수리산에서 만나는 소박한 행복
김영옥 할머니의 조개 칼국수는 단순한 음식 그 이상으로, 정성과 배려가 깃든 한 끼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다. 수리산의 맑은 공기와 함께, 따뜻한 한 그릇의 행복을 맛보러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