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N 1월 10일 금요일 2414회에서 수상한가족 코너에서 소개된 경주 딸기농장 주소 주문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경주 딸기농장 주소 연락처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딸기밭에서 피어난 가족의 유쾌한 동행

 

새로운 시작, 농부로 변신한 부부
경북 경주에서 딸기 농사를 시작한 허필재(40) 씨와 하윤미(41) 씨 부부. 코로나19로 인해 필재 씨는 유치원 체육 교사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농업에 초보였던 두 사람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딸기밭을 일구며 하루하루 성장하고 있다.

 


가족의 응원이 만든 희망
양가 부모님은 두 부부의 든든한 후원자다. 필재 씨 부모님은 매일 농장으로 출근해 손발이 되어 주고, 장인어른과 장모님은 자금 지원과 딸기 홍보에 적극 나서며 판매까지 돕는다. 매번 농장을 방문할 때마다 자녀들에게 음식을 챙기는 따뜻한 모습도 빼놓지 않는다.

 



딸기밭에서 만난 특별한 인연
딸기밭은 단순한 농장이 아니다. 양가 부모님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돈들의 놀이터로도 유명하다. 상견례에서 시작된 네 분의 우정은 농장에서도 이어지며, 딸기밭은 그들만의 아지트로 변했다. 부모님들은 농장에서 일을 돕는 동시에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낸다.

 



딸기밭의 새로운 풍경
허필재 씨 부부와 세 아이, 양가 부모님 네 분이 함께하는 딸기밭은 언제나 북적거린다. 일과 웃음이 공존하는 농장은 단순한 일터를 넘어 가족의 사랑과 유대가 피어나는 장소다.

 



사랑과 웃음으로 가득한 딸기밭
초보 농부 부부의 딸기밭은 가족의 도움과 화합으로 매일 새롭게 만들어지고 있다. 이곳에서 수확되는 건 딸기뿐만 아니라 가족의 따뜻한 추억과 행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