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풍암호수공원점 오픈 벚꽃뷰 커피 가격 종류 메뉴 추천 슈크림 라떼 /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솔직 후기
achiev 2023. 4. 4. 01:14광주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가 3월 24일 새로 오픈했습니다. 지점의 장점은 호수뷰와 엘리베이터 그리고 독서실 좌석이 있다는 것입니다. 3층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는 풍암저수지 경치를 보면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풍암저수지의 계절 변화를 느끼면서 멋진 풍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꽃이 아주 예쁘기 핀 풍암호수공원 벚꽃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풍암호수공원점 영업시간과 위치 및 주차
스타벅스 광주 풍암호수공원점은 오픈시간 오전 7:00 ~ 마감시간 오후 22:00까지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을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풍암호수공원 스타벅스 위치는 풍암동 1018-2입니다. 도로명 주소는 회재로 970입니다.
스타벅스 광주 풍암호수공원점 주차는 카페 건너편 풍암저수지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 공간이 넉넉해서 주차장 이용이 편리하고, 주차비용은 무료입니다.
스타벅스 풍암호수공원점 안내
-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 1층 안내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는 3층 건물로 되어있고 엘리베이터를 갖추고 있는 지점입니다. 스타벅스 1층은 여느 매장과 마찬가지로 음료 주문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스타벅스 풍암호수공원점은 베이커리 특화매장으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1층에는 창가 쪽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오전부터 사람이 많고, 건물이 깨끗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1층 입구 쪽에는 3층까지 이동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마련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 2층 안내
스타벅스 풍암호수공원점 2층은 풍암저수지가 보이는 창가 좌석에 세 테이블 정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층은 저수지 경치를 보기에 낮아서 3층보다는 뷰가 안 좋습니다. 풍암저수지가 나무에 가려서 잘 안 보이고, 신호등이 시야를 가려 3층과 비교했을 때 뷰가 덜 좋습니다.
스타벅스 2층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넓은 테이블이 놓여있는 단체석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풍암호수공원점에는 독서실 책상이 4개 정도 놓여있어서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 3층 안내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 3층은 호수뷰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봄에는 벚꽃뷰 풍경이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카페에 방문한 날짜는 4월 3일 기준으로 벚꽃이 피어있는 경치를 아직 볼 수 있습니다.
풍암호수점 스타벅스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옵니다. 봄 벚꽃 시즌까지 겹쳐서 오전 10시쯤 일찍 방문했는데도 창가 자리가 이미 만석입니다. 아쉽지만 창가 근처 자리에 앉아서 호수뷰를 바라봤습니다. 창문이 커서 개방감 있고 창밖을 보고 있으면 탁 트여있어서 답답한 마음을 조금은 달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3층도 테이블과 좌석이 넉넉합니다. 소파가 푹신하고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이나 핸드폰 충전하기도 좋습니다.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의 장점은 단연코 창밖으로 보이는 멋진 경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2층과 3층에 층마다 있고, 화장실 칸이 한 곳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스타벅스 풍암호수공원점 메뉴와 가격 및 후기와 주문 팁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메뉴는 슈크림라테 Venti 사이즈 7300원, 아메리카노 Tall 4500원,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5900원입니다. 슈크림라테와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은 봄 신메뉴입니다.
슈크림라테 맛은 달콤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슈크림 크림 맛이 커피와 잘 어울려서 달달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따뜻하게 먹었는데 양도 적당해서 마시기 좋았습니다.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은 감자와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베이글입니다. 베이글에 감자가 들어 있어서 포만감 있고, 어니언 크림치즈가 짭짤해서 빵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풍암호수공원점 스타벅스는 베이글이 냉장고에 있어서 계산할 때 직접 들고 오셔야 합니다.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던 빵이라 차가워서 직원분께 데워달라고 하면 데워주십니다.
베이글을 따뜻하게 먹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나이프와 포크를 직원에게 달라고 해서 받아왔는데 베이글이라 잘 썰어지진 않았습니다. 손을 씻거나 물티슈로 닦은 후 손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