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후 후식으로 설빙 빙수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설빙은 추울 때 더울 때 가리지 않고 시원한 디저트를 배달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항상 먹는 메뉴 말고 이번에는 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순수요거트생딸기를 주문했습니다.
설빙을 배달로 주문하면 예쁜 딸기그릇에 딸기 빙수를 담아줍니다. 딸기 철에는 다양한 딸기빙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순수요거트생딸기 빙수를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설빙 영업시간 및 주문방법
설빙 오픈시간은 오전 11:00 ~ 마감시간 오후 22:00까지입니다. 매장 지점에 따라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설빙은 매장 이용이 가능하고, 방문 포장 및 배달 주문까지 할 수 있는 빙수 디저트 전문점입니다. 원하는 지점의 영업시간을 참고하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설빙 메뉴 및 가격
설빙에서 배달로 주문한 메뉴는 순수요거트생딸기 빙수입니다. 가격은 15500원이고, 아이스팩에 포장을 해주고 설빙 연유도 같이 제공됩니다. 수저와 포크는 주문 요청사항에 남겨주시면 챙겨 줍니다.
설빙 딸기빙수 종류에는 생딸기설빙 13500원, 순수요거트생딸기설빙 15500원,프리미엄 생딸기설빙 15500원, 생딸기크럼블설빙 16500원 등이 있습니다.
인기메뉴로는 애플망고치즈설빙 12900원, 인절미설빙 8900원, 생딸기설빙, 순수요거트설빙, 프리미엄 생딸기설빙 등이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빙수도 많이 있고,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빙수와 같이 즐기기 좋습니다.
순수요거트생딸기 맛 후기
설빙을 배달로 주문하면 기본 4000원 정도 배달료가 나옵니다. 설빙 빙수 자체로도 비싼데 배달료까지 부담되는 가격이긴 합니다. 설빙 딸기요거트빙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비주얼이 아주 예쁩니다.
탱글탱글한 딸기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습니다. 딸기 크기도 제법 크고 딸기 위에 올려진 생크림과 요거트 아이스트림이 먹기 전부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우유얼음빙수 위에 올려진 딸기는 생딸기입니다.
딸기 시럽도 적당히 같이 뿌려져 있었고 달달한 설탕도 들어있어서 단맛이 아주 많이 납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두 덩어리 정도 들어있고, 달달한 생크림도 같이 올려줍니다.
설빙 순수생딸기요거트를 먹다 보면 육안으로 잘 보이는 위쪽에는 생딸기가 올려져 있지만, 그 안쪽에 밑에는 얼린 딸기가 들어있습니다. 딸기는 겨울철에 많이 나오고 빙수를 배달로 이동해도 잘 안 녹습니다.
생딸기는 맛있게 바로 먹을 수 있지만, 얼린 딸기는 너무 꽁꽁 얼어서 먹기 불편했습니다. 우유얼음이랑 같이 있어서 더 안 녹기도 했습니다. 얼린 딸기는 딱딱해서 녹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천천히 시간을 두고 연유랑 같이 뿌려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설빙 요거트 딸기빙수 맛은 대체적으로 맛있습니다. 요거트맛 아이스크림을 평소에 좋아해서 딸기랑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달달한 생크림과 딸기 그리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배달로 시켜 먹으면 빙수 그릇이 더 크고 양도 많은 것 같습니다. 우유얼음이 곱게 갈려있어서 부드럽고 연유를 뿌리면 더 달달하고 시원합니다. 후식으로 입가심하고 싶을 때 설빙 빙수를 먹는 것은 참 좋습니다. 차가운 빙수를 빨리 먹으면 배탈이 날 수도 있기 때문에 따뜻한 음식과 같이 곁들여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빙수의 양도 넉넉해서 두 명이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설빙 딸기빙수는 대부분 인기메뉴고, 딸기가 맛있는 딸기 시즌에 빙수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