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토리편백집은 편백찜과 샤브샤브 체인점입니다. 편백 나무를 활용한 이베리코, 소고기 찜요리와 이색 종이 바구니를 활용한 샤브 전문점입니다. 다양한 세트 메뉴와 평일 점심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녁식사 시간에 방문하면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평일 점심에 방문해 세트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한 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무지구 도토리편백집을 점심에 방문해 소고기 편백찜을 먹어 본 후기를 솔직하게 남겨봅니다.
도토리편백집 상무점 영업시간 및 위치와 주차 안내
상무지구 도토리편백집 오픈시간은 오전 11:00 ~ 마감시간 오후 22:00입니다. 평일 점심 메뉴는 오전 11:00 ~ 오후 15:00이고, 14:00까지 주문을 받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시간은 15:00 ~ 17:00이고, 마지막 주문 시간은 21:00까지입니다. 도토리편백집은 매장 이용만 가능합니다.
도토리편백집 상무점은 예약이 가능하고 미리 예약하면 대기시간 없이 식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무영효주차타워에 주차하시고 식사 후 주차 등록을 하시면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도토리편백집 메뉴 및 가격
도토리편백집에서 주문한 메뉴는 평일 점심 메뉴 소고기 런치 2인세트입니다. 소고기 런치 2인세트 구성은 소고기 편백찜 2인 + 찌개류 택 1 + 공깃밥 등입니다. 2인 세트 가격은 29900원이고, 3인은 43800원, 4인은 57700원입니다.
그 외 평일 점심 메뉴에는 이베리코돼지 런치 2인세트 29900원, 샤브 런치 2인세트 30900원, 돼지 김치찌개 9000원, 우삼겹 된장찌개 9000원 등이 있습니다.
도토리편백집은 편백세트, 샤브세트, 갈비찜세트 등의 메인 메뉴와 도토리 전병 6000원, 도토리묵 무침 8000원, 치킨 가라아게 9000원 등의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토리편백집 상무점 방문 후기 및 주문 팁
- 도토리편백집 상무점 방문 후기
평일 점심시간에 상무지구 도토리편백집에 방문했습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크게 세워져 있고, 긴 통로 안쪽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평일이라 직장인들이 예약을 많이 해서 예약석이 많았고 좌석이 대부분 꽉 차있었습니다.
도토리편백집 상무점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조명도 적당히 밝습니다. 창도 넓어서 개방감 있습니다. 좌석은 많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소파자리에 착석했고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도토리편백집은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는데 원하는 소스를 직접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 도토리편백집 편백찜 맛 후기 및 주문 팁
평일 점심 메뉴 소고기 런치 2인세트를 주문했고 소고기 편백찜 2인분과 찌개류, 공깃밥이 제공됩니다. 주문을 하면 반찬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편백찜은 인덕션 위에 올려놓고 찜기에 10분 정도 쪄줍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타이머를 찜기 위에 올려놓고 가십니다. 타이머가 울리면 그때 편백찜을 드시면 됩니다.
찌개류는 고추장찌개와 김치찌개 둘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고추장찌개를 선택해서 공깃밥과 같이 먹다 보면 타이머가 울립니다. 도토리편백집 고추장찌개가 맛있어서 밥 한 공기를 다 먹었습니다. 찌개 메뉴 선택 중 고추장찌개를 추천합니다.
찜기에 익혀진 소고기 편백찜은 셀프바에서 가져온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찜기에는 소고기와 단호박, 브로콜리, 버섯, 두부 등이 들어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소스를 만들어서 소고기에 찍어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조한 소스보다 땅콩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런치 세트로 먹어서 그런지 고기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편백 찜기에 소고기를 쪄서 건강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은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