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비에르 베이커리는 광주에서 유명한 빵집입니다. 가맹점도 많이 있고 인기 있는 빵과 케이크 종류가 많습니다. 생일이라 케이크를 구매하려고 오랜만에 베비에르 빵집에 들렀습니다.

 

진열되어 있는 케이크가 예쁘고 맛있어 보입니다. 케이크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생일초와 샴페인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기념일에 숫자초와 하트초 등 예쁜 초를 구매해서 생일을 기념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비에르 영업시간 및 이용방법


베비에르 오픈시간은 오전 10:00 ~ 마감시간 오후 22:00입니다. 베비에르 빵집은 방문포장 및 매장 이용이 가능하고, 매장에 따라 내부에서 음식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베비에르 과자점은 빵과 케이크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인기 메뉴의 맛있는 빵이 많아서 구매할 수 있는 베이커리가 많습니다.

 

베비에르 케이크 종류 및 가격

 

케이크 종류에는 딸기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티라미수, 블루베리 케이크, 초코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이른 시간에 가면 케이크 종류가 몇 개 없고, 늦은 오후 시간에 가야지 케이크 종류가 사진에서처럼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케이크는 1호 사이즈와 2호 사이즈가 있습니다. 딸기철에는 딸기로 만든 딸기케이크가 많아 보입니다. 블루베리 케이크도 먹어봤는데 맛있었고, 이번에는 안 먹어본 딸기케이크를 구매해 봤습니다.

 

 

베비에르 케이크 종류에는 우유마을 딸기공주 (1호) 30000원, (2호) 35000원/ 고구마케이크 (1호) 27000원/ 딸기 생크림케이크 (2호) 32000원/ 블루베리 케이크 (1호) 27000원, (2호) 32000원/ 티라미수 (1호) 27000원 등이 있습니다.
 
 

베비에르-케이크
베비에르 케이크

 

베비에르-생일초
베비에르 생일초

 

베비에르 딸기케이크 맛과 구매 후기

 

  • 베비에르 우유마을 딸기공주 케이크 후기

 

베비에르에서 구매한 케이크는 우유마을 딸기공주 케이크 2호입니다. 케이크를 구매하면 직원분이 생일초와 폭죽 및 생일모자가 필요하냐고 묻습니다. 원하는 생일용품을 말하면 잘 챙겨줍니다.

연노랑색 케이크 박스와 고양이 캐릭터 그림이 귀엽습니다. 2호 사이즈를 구매하면 1호보다는 사이즈가 커서 케이크가 무게감이 있습니다. 여럿이서 나눠먹는다면 2호 사이즈가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베비에르 봉투에 들어있는 생일용품은 생일초와 케이크 그리고 칼이 들어있습니다. 케이크 칼이 다른 곳과는 다르게 넓어서 케이크를 그릇에 덜어 먹을 때 안 흘리고 깨끗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폭죽과 고깔모자는 필요하지 않아서 받지 않았습니다.
 

베비에르-케이크-포장
베비에르 케이크 포장

 

베비에르-생일초-포장
베비에르 생일초 포장

 

  • 베비에르 우유마을 딸기공주 케이크 맛 후기

 

베비에르에서 딸기케이크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생크림이 한가득 올려져 있습니다. 시럽이 발라진 딸기 6개와 블루베리 9알이 올려 있습니다. 그리고 말린 딸기가 장식으로 케이크 위에 뿌려져 있습니다.

케이크 시트빵과 생크림 그리고 딸기가 올려진 심플한 케이크지만 가격은 비쌉니다. 먹어보기 전까지는 빵속에도 딸기가 많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생크림 듬뿍 딸기케이크 모양은 예쁘고 맛있어 보입니다. 딸기가 케이크 위에 더 듬뿍 올려졌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가끔 베비에르에서 기념일에 케이크를 구매하고 있는데 평소에는 빵이 맛있어서 근처에 들리면 빵을 사 오곤 합니다.

베비에르의 딸기케이크는 윗모습보다 옆모습이 포인트입니다. 반으로 자른 딸기를 케이크 겉면에 투명 띠지로 동그랗게 둘러놓았습니다. 보기에도 참 예쁘고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케이크를 먹으려고 띠지를 뜯어보면 우유 생크림이 한가득 묻어나서 버려지는 크림이 아깝긴 했습니다. 그만큼 생크림이 많이 들어있었고, 베비에르 빵집은 식물성크림이 아닌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서 크림을 먹을 때 느끼함이 덜했습니다.

베비에르 케이크 우유마을 딸기공주 케이크를 컷팅해 보면 딸기가 조금씩 들어있고 생크림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먹다 보니 빵과 과일보다 생크림으로 양을 채운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습니다. 먹다 보면 빵보다 크림이 더 많아서 크림을 많이 남겼습니다.

 

빵과 생크림은 너무 부드러웠고, 생크림 맛도 맛있었습니다. 집에 있는 과일이나 여분의 카스텔라를 구매해서 케이크에 있는 생크림을 발라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재구매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생크림과 빵의 양이 균형을 이루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크는 모양이 예뻐서 기념일인 거 감안해서 다들 비싼 돈 주고 구매하는 게 보통인 듯합니다.

그리고 베비에르 빵집에서는 빵이나 케이크를 구매하면 적립도 해주기 때문에 핸드폰번호를 등록해서 적립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비에르-딸기-케이크
베비에르 딸기 케이크

 

베비에르-우유마을-딸기공주-2호-케이크
베비에르 우유마을 딸기공주 2호 케이크

 

우유마을-딸기공주-2호-케이크
우유마을 딸기공주 2호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