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피자는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1인피자 전문점입니다. 피자 한 판이 혼자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배달어플로 주문하면 피자 구성을 세트메뉴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고피자 메뉴가 다양해서 원하는 피자와 치킨 또는 사이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피자에서 피자세트를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 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고피자-포장
고피자 포장

 

고피자 영업시간 및 주문방법


고피자 오픈시간은 오전 11:00 ~ 마감시간 오후 22:00입니다.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휴무일은 매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는 게 좋습니다. 고피자는 방문 포장 및 배달 주문이 가능한 피자 전문점입니다. 원하는 고피자 지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참고하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고피자 메뉴 및 가격

 

배달로 주문한 메뉴는 피자 + 피자 세트로 음료 두 개를 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자 종류는 나폴리 슈림프 피자와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제로콜라 2개를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피자세트 21000원 정도 들었고, 배달료는 기본이 3천 원 정도 합니다. 1인피자라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두 판을 시키면 피자 가격과 배달비까지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고피자 피자의 종류는 콘소메 치킨 메뉴 9900원, 콘케이노 치킨 피자 9900원, 부라타 치즈 피자 12400원, 나폴리 슈림프 피자 11000원, 불고기 피자 9900원,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9900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9700원, 페퍼로니 마니아 피자 9700원, 고구마피자 9400원, 페퍼로니 피자 8900원, 고르곤졸라 피자 8900원, 하와이안 피자 8900원, 마르게리타 피자 8000원, 단짠 옥수수 피자 8200원, 클래식 치즈 피자 7400원 등이 있다. 그 외에도 파스타, 떡볶이,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고피자 음료의 종류에는 코카콜라 355ml, 코카콜라 제로 355ml, 스프라이트 355ml, 환타 오렌지 355ml, 코카콜라 1.25L, 콜드브루 커피, 생수 등을 주문할 수 있고 미닛 메이드 오렌지 주스 350ml는 천 원을 추가해서 주문이 가능하다. 추가메뉴로 생오이피클 500원, 파이어 소스 500원, 랜치 소스 500원, 갈릭디핑 소스 500원, 핫소스 100원 등이 있습니다.

 
 

고피자-1인피자
고피자 1인피자

 

고피자-콜라-피클-핫소스
고피자 콜라 피클 핫소스

 

고피자 맛 후기 및 주문 팁

 

고피자 피자세트 나폴리 슈림프와 마르게리타를 주문했습니다. 먹어본 메뉴가 없어서 평소에 마르게리타를 좋아하고 새우피자를 좋아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피클과 핫소스를 하나씩 줍니다. 1인피자는 피자박스가 작아서 개인이 한판씩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 고피자 나폴리 슈림프 피자 후기


고피자 나폴리 슈림프피자는 새우가 탱글탱글하고 마늘과 향긋한 바질오일이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한 이탈리안 스타일 피자입니다. 나폴리 슈림프 피자에는 토마토, 마늘, 새우, 후추, 바질오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맛은 생각했던 그런 맛이 아니었고 치즈가 생각보다 짰습니다. 짭짤한 피자 맛으로 토마토소스 맛이 부족했습니다. 피자에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는 건 좋았지만 치즈의 짠맛 때문에 피자가 입맛에 잘 안 맞았습니다. 비주얼은 맛있어 보이는데 조금 아쉬운 피자였습니다. 타원형 모양의 고피자는 먹기 좋게 5조각으로 잘라줍니다. 


고피자-나폴리-슈림프-피자
고피자 나폴리 슈림프 피자

 

  • 고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후기


고피자 마르게리타 피자는 토마토소스와 바질오일이 어우러져 신선한 풍미가 가득하고 기본에 충실한 맛의 피자입니다. 평소에 마르게리타 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고피자 마르게리타는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기존에 먹었던 토마토 맛이 나는 피자가 아니었습니다. 고피자에서는 주로 치즈맛이 짠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고피자 마르게리타 피자에는 바질오일과 치즈가 들어갑니다.

고피자는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피자여서 그런지 맛이 너무 단순하고 토핑이 부족했습니다. 피자 선택이 잘못된 건지 피자가 대체적으로 맛이 짠맛이라 생각했던 맛의 피자가 아니었습니다. 고피자 피자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개인적인 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습니다.


고피자-마르게리타-피자
고피자 마르게리타 피자